윈도우10 Windows Defender SmartScreen 스마트스크린 해제 방법 (Windows의 PC 보호)

     

    윈도우10 디펜더에는 다양한 기능이 있습니다.

    그중에서도 Windows Defender SmartScreen 기능이 있는데요.

    Windows Defender SmartScreen 기능은 새로 출시된 프로그램이나 새로 나온 프로그램과 같이 아직 윈도우 디펜더에서 검증되지 않은 소프트웨어를 실행하려고 할때 Windows의 PC 보호 창과 함께 소프트웨어를 바로 실행하는 것을 방지하는 기능입니다.

    하지만, 이러한 기능이 한두번은 괜찮지만 자주 뜨게 되면 매우 불편한데요.

    이번에는 윈도우 Windows Defender SmartScreen 기능 끄기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 우선 Windows Defender SmartScreen 기능은 위와 같이 Windows의 PC 보호 창과 함께 나타나며, 프로그램 실행을 위해서 자세히 보기를 클릭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습니다.

     

     

     

    ▲ [윈도우키 + I] 단축키를 사용하여 윈도우 설정창을 열어주신 후 "업데이트 및 보안"을 클릭합니다.

     

     

     

    ▲ 업데이트 및 보안창이 나타나면 좌측에 있는 "Windows 보안"을 클릭 후 "Windows 보안 열기"를 클릭합니다.

     

     

     

    ▲ Windows 보안창이 열리면 좌측에 있는 "앱 및 브라우저 컨트롤"을 클릭 후 "평판 기반 보호 설정"을 클릭합니다.

     

     

     

     

    ▲ 평판 기반 보호창이 나타나면, "앱 및 파일 검사" 부분을 "끔"으로 변경해주시면 됩니다.

     

    (만약 엣지 브라우저를 통하여 검증되지 않은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하기 위해서는 "Microsoft Edge용 SmartScreen"을 "끔"으로 변경해주시면 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