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us 노트북 배터리 충전 제한 방법


    노트북을 사용하시는분들이라면 노트북 배터리 수명이 가장 신경쓰이실 겁니다.
    노트북 배터리는 충전기를 계속 꽃아놓고 충전시키면서 사용하는 것은 배터리 수명에 매우 좋지 않습니다.
    그래서 보통 80~90%정도의 배터리를 유지시키는게 배터리 수명에 좋다고 많이 이야기 합니다.
    이러한점때문에 많은 노트북 회사들이 배터리 충전 관리 프로그램을 지원하거나 하드웨어적으로 배터리 충전 관리를 지원하는데요.
    ASUS 노트북 같은 경우 MyASUS 라는 프로그램을 통해 배터리 관리를 손쉽게 할 수 있습니다.
    이번에는 ASUS 노트북 배터리 수명 관리 MyASUS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 우선 하단에 있는 링크를 통하여 MyASUS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 페이지로 이동하신 후 다운로드 및 설치를 진행합니다.

    MyASUS 윈도우 스토어 다운로드 페이지 바로가기

    MyASUS 구매 - Microsoft Store ko-KR

    Microsoft Store에서 이 Windows 10용 앱을 다운로드하세요. 스크린샷을 보고, 최신 고객 리뷰를 읽고, MyASUS에 대한 평점을 비교하세요.

    www.microsoft.com



    ▲ 설치가 완료된 MyASUS을 실행하면 위와 같이 자신의 노트북 제품명이 나타나며 일렬 번호등이 나타나게 됩니다.
    배터리 설정을 위해서는 사용자 지정 부분에 "사용자 지정 배터리 충전"을 클릭합니다.
    (배터리 관련 설정외에도 팬 소음 조절, Fn키 잠금, WIFI 관련 설정등을 할 수 있습니다.)


    ▲ 사용자 지정탭으로 이동하시면 위와 같이 사용자 지정 배터리 충전 관련 설정을 하실 수 있습니다.
    보통 배터리 수명을 관리하면서 충분한 배터리를 사용하기 위해서는 "벨런스 모드"로 설정하시는 것을 권장 드립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