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자동 드라이버 설치 프로그램 (EasyDrv7)

     

    컴퓨터를 새로 구입하거나 포맷을 하였을때는 하드웨어에 맞는 드라이버를 설치해주셔야 장치들이 오류 없이 정상적으로 작동합니다.

    고로 포맷 혹은 PC를 새로 구입하면 가장 먼저해야할일이 드라이버를 다운로드 및 설치하는 것인데요.

    컴퓨터에 따라 다르지만, 보통 드라이버는 한개가 아닌 여러개이기 때문에 각각 찾아 다운로드하기가 매우 귀찮습니다.

    또한 인터넷 연결이 되어있지 않는다면 다운로드 하기란 더 귀찮은 일이죠.

    이러한 불편함은 컴퓨터 자동 드라이버 설치 프로그램인 EasyDrv7(이지드라이버)을 사용하면 인터넷 연결없이 간단하게 하드웨어 드라이버를 자동으로 찾아 설치를 할 수 있습니다.

    이번에는 자동 드라이버 설치 프로그램 EasyDrv7(이지드라이버)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EasyDrv7 윈도우10 64비트 다운로드

    [다운로드]

     

    EasyDrv7 윈도우7 64비트 다운로드

    [다운로드]

     

    반응형

     

     

    ▲ 위에있는 링크를 통하여 EasyDrv7 압축파일을 다운로드 후 압축을 해제 합니다.

     

    압축을 해제한 폴더내에 있는 "EasyDrv7.exe" 프로그래을 실행합니다.

     

     

     

    ▲ EasyDrv7 프로그램을 실행하면 위와 같이 나타납니다.

     

    컴퓨터 드라이버를 설치하기 위해 우측 하단에 있는 [드라이버 설치 후 삭제]에 체크후 "시작"을 클릭합니다.

     

     

     

    ▲ 그럼 위와 같이 [드라이버 추출/설치 작업을 시작하려고 합니다. 계속 진행하시겠습니까?] 메세지 창이 나타나면, "확인"을 클릭합니다.

     

     

     

    ▲ 그럼 위와 같이 PC에 맞는 드라이버 추출 및 설치가 자동으로 진행됩니다.

     

     

     

    ▲ 컴퓨터 드라이버 자동 설치가 완료되면 위와 같이 [드라이버 설치가 완료되었습니다.] 메세지창이 나타납니다.

     

    "확인"을 클릭 후 컴퓨터를 재부팅해주시면 컴퓨터 자동 드라이버 설치가 완료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