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텔 드라이버 다운 / 설치 (인텔 그래픽 드라이버)

     

    인텔 내장 그래픽을 사용하여 인텔 그래픽 드라이버를 설치하셔야 하거나 인텔 WLAN 및 블루투스 드라이버를 설치하기 위해서는 자신의 하드웨어에 맞는 드라이버를 다운로드 받아 설치하셔야 합니다.

    이럴때는 인텔 드라이버 및 지원 도우미를 사용하면 사용중인 하드웨어를 자동으로 검색하여 드라이버를 설치하실 수 있는데요.

    이번에는 인텔 그래픽 드라이버 다운 및 설치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반응형

     

     

     

    ▲ 우선 하단에 있는 링크를 통하여 인텔 드라이버 및 지원 도우미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하신 후 "지금 다운로드"를 클릭하여 설치 프로그램 다운로드 후 실행합니다.

     

    인텔 드라이버 및 지원 도우미 다운로드 페이지 바로가기

     

     

     

    ▲ 인텔 드라이버 및 지원 도우미 설치 프로그램 실행 후 [라이센스 약관에 동의함]에 체크 후 "설치"를 클릭합니다.

     

     

     

    ▲ Intel Computing Improvement Program 가입 초대 부분은 [동의 / 거부] 중 하나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 인텔 드라이버 및 지원 도우미 설치가 완료되면, "다시 시작"을 클릭하여 컴퓨터를 재부팅 합니다.

     

     

     

    ▲ 컴퓨터를 재부팅하신 후 하단에 있는 링크를 통하여 인텔 드라이버 및 지원 도우미 페이지로 이동하시면 위와 같이 설치할 드라이버 목록이 나타납니다.

     

    인텔 드라이버 다운로드를 위해 "모두 다운로드하기"를 클릭합니다.

     

     

    페이지 바로가기

    (인텔 드라이버 및 지원 도우미 프로그램을 실행하셔도 위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 그럼 위와 같이 인텔 드라이버 다운로드가 시작됩니다.

     

     

     

    ▲ 드라이버 다운로드가 모두 완료되면 "모두 설치하기"를 클릭하여 인텔 드라이버 설치를 진행합니다.

     

    (설치 프로그램은 자동으로 실행되지만, 설치 과정은 사용자가 해주셔야 합니다.)

     

     

     

    ▲ 인텔 드라이버가 모두 설치되면 위와 같이 [최신 인텔 드라이버 및 소프트웨어가 설치되어 있습니다.] 메세지가 나타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