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도우11 지원하지 않는 PC에 설치하는 방법 (윈도우11 TPM, UEFI 우회)

     

    윈도우11을 설치하기 위해서는 기본적으로 TPM 2.0 지원과 UEFI 부팅을 지원해야 합니다.

    요즘 나오는 최신 PC들은 대부분 TPM 2.0과 UEFI 부팅을 지원하지만, 성능이 낮은 PC 혹은 구형 PC에서는 TPM 기능과 UEFI 부팅을 지원하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위와 같은 PC에 윈도우11을 설치하기 위해서는 appraiserres파일을 교체해주시거나 수정만해주시면 되는데요.

    이번에는 윈도우11 TPM, UEFI 우회 설치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반응형

     

     

     

    ▲ 우선 하단에 있는 링크를 통하여 윈도우11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하신 후 [Windows 11 디스크 이미지 (ISO) 다운로드 - Windows 11 - 한국어 - 64-bit 다운로드]를 클릭하여 윈도우11 ISO 파일을 다운로드 합니다.

     

     

    윈도우11 ISO 파일 다운로드 페이지 바로가기 (윈도우11 다운로드)

     

     

     

    ▲ 다운로드한 윈도우11 ISO파일을 압축 프로그램을 통하여 압축을 해제해줍니다.

     

     

     

    ▲ 윈도우11 ISO 파일 압축해제 후 soures 폴더로 이동합니다.

     

     

     

    ▲ 아래에 있는 appraiserres.dll 첨부파일을 다운로드 받으신 후 soures폴더로 붙여넣어줍니다.

     

    - appraiserres.dll 다운로드 -

    appraiserres.dll
    0.19MB

     

     

     

    ▲ soures폴더에는 이미 appraiserres.dll 파일이 있기 때문에 위와 같은 창이 나타납니다.

     

    "대상 폴더의 파일 덮어쓰기"를 클릭하여 appraiserres.dll 파일을 덮어씌어줍니다.

     

     

     

    ▲ 그 후 상위 폴더로 돌아와 "setup.exe" 프로그램을 실행합니다.

     

     

     

    ▲ 그럼 위와 같이 오류 없이 윈도우11 업그레이드 및 설치가 가능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