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셀 파일 암호, 비밀번호 설정 방법

    엑셀 파일 암호 설정 방법

    엑셀을 사용하면서 회사 보안, 개인정보 등이 있을 때 엑셀 파일에 암호를 설정해야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엑셀 파일 암호 걸기 방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이번에는 엑셀 파일 암호, 비밀번호 설정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엑셀 파일 암호, 비밀번호 설정 방법

    엑셀

     

    ▲ 엑셀 좌측 상단에 있는 [파일]을 클릭합니다.

     

    엑셀 정보

     

    ▲ 그 후 좌측에 있는 [정보]탭을 클릭 후 [통합 문서 보호 - 암호 설정]을 클릭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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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엑셀 문서 암호화엑셀 암호 확인

     

    ▲ 문서 암호화 창이 나타나면, 엑셀 파일에 설정할 암호를 입력 후  [확인]을 클릭합니다.

    암호 확인 창이 나타나면, 암호를 다시 한번 입력 후 [확인]을 클릭하면 엑셀 파일 암호 설정이 완료됩니다.

     

    엑셀 파일 암호 설정

     

    ▲ 암호 설정 후 해당 엑셀 파일을 열어주면, 위와 같이 암호를 입력해야 해당 엑셀 파일을 열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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