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모니터링 프로그램 Nzxt Cam

    컴퓨터를 사용하다보면, 온도 체크 혹은 CPU 사용률 , 그래픽카드 사용률등 하드웨어 상태를 확인해야 할때가 있습니다.


    그래서 컴퓨터 하드웨어 모니터링 프로그램인 Nzxt Cam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Nzxt Cam 프로그램으로는 크라켄 수랭쿨러의 설정도 할 수 있습니다.


    (물론 크라켄 수랭쿨러를 사용하지 않아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Nzxt Cam을 다운로드 하기 위해서는 Nzet 공식 사이트로 이동하셔야 합니다.


    Nzet 공식 사이트 : [바로가기]






    위 링크를 통해 Nzxt Cam 사이트로 이동하시면 "DOWNLOAD FOR FREE" 를 클릭하여 Nzxt Cam 다운로드 사이트로 이동 학실 수 있습니다.





    Nzxt Cam 다운로드 사이트로 이동후 상단에 있는 "Click here if your download hasn't started yet" "here"을 클릭하여 Nzxt Cam을 다운로드 하실 수 있습니다.






    Nzxt Cam 설치프로그램을 다운로드 후 실행하시면, Nzxt Cam을 설치 하실 수 있습니다.


    Nzxt Cam은 한국어를 지원합니다.





    Nzxt Cam 설치후 실행하시면, 위와 같이 로그인을 하셔야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Nzxt Cam 가입은 손쉽게 하실 수 있습니다.





    Nzxt Cam 로그인하시면, 위와 같이 자신의 컴퓨터 하드웨어를 모니터링 하실 수 있습니다.


    CPU 사용량 , CPU 사용률 , CPU 클럭속도 , CPU팬 속도 , 그래픽카드 온도 , 그래픽카드 사용률 , 그래픽카드 클럭 , 그래픽카드팬 속도 , 램 사용률 , SSD/HDD 사용량 및 남은용량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오른쪽 상단메뉴를 통해서 두번째 메뉴로 이동하시면, 자신의 컴퓨터 하드웨어 사양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CPU , GPU , 메인보드 , RAM , HDD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