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그램 강제삭제 프로그램 (iobit uninstaller 사용법)


    컴퓨터에서 사용하지 않는 프로그램은 삭제를 시켜주셔야 컴퓨터 속도가 향상됩니다.


    보통 컴퓨터 프로그램 삭제는 제어판에 있는 "프로그램 추가/제거"에서 하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가끔가다 "프로그램 추가/제거"에서 삭제가 되지 않는 프로그램들이 있습니다.


    이럴 때는 iobit uninstaller 프로그램을 이용하여, 프로그램을 삭제하면 됩니다.


    iobit uninstaller 프로그램은 삭제되지 않는 프로그램 강제삭제 프로그램으로 기본 설치 프로그램도 삭제가 가능합니다.


    외국에서는 인지도가 높은 프로그램이니, 안심하고 사용하셔도 될 듯 합니다.


    그럼 이번에는 프로그램 강제 삭제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 아래 링크를 통하여, iobit uninstaller 다운로드 사이트를 접속해주신후 "무료 다운로드"를 클릭하여, iobit uninstaller 설치파일을 다운로드 합니다.


    ▶ iobit uninstaller 다운로드 사이트 : https://www.iobit.com/en/advanceduninstaller.php





    ▲ iobit uninstaller 설치 프로그램을 실행하시면, 위와 같은 창이 나타납니다.


    프로그램 설치를 위해서 중앙의 "설치"를 클릭합니다.



     


    ▲ 설치전에 위와 같이Advanced SystemCare 프로그램을 설치할 것인지 묻는 창이 나오는데, "건너뛰기"를 클릭하신후 iobit uninstaller 설치를 진행하시면 됩니다.



     


    ▲ 설치중에 또 IObit 소식지를 구독하고 무료 선물 받기 것인지 묻는 창이 나오는데, 여기서도 마찬가지로 "아니요, 감사."를 클릭하신후 iobit uninstaller 설치를 완료하시면 됩니다.





    ▲ iobit uninstaller 설치 완료후 실행하시면, 위와 같이 자신의 컴퓨터에 설치된 프로그램들이 나타납니다.


    여기서 프로그램을 제거하기 위해서는 제거할 프로그램의 우측에 있는 "녹색 휴지통 아이콘"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 선택한 프로그램을 제거할지 묻는 메세지에서는 "제거"를 클릭하여, 프로그램을 제거하시면 됩니다.




    ▲ 프로그램 제거 진행상황이 나타납니다.


    용량이 큰 프로그램일 수록 제거 시간은 오래 걸립니다.




    ▲ iobit uninstaller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프로그램을 제거하면 위와 같이 기본 삭제로 남아있는 레지스트리까지 모두 삭제가 되기때문에 더 깔끔하게 프로그램을 삭제 하실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