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성 변조 프로그램 Morph Vox


    요즘 온라인 게임은 팀보이스(음성채팅)을 지원하는 경우가 이전에 비해서 많아졌습니다.


    가끔 이런 팀보이스에 음성 변조를 하고 즐기시는분들을 보신적이 있으실텐데요.


    음성 변조를 하시는분들을 보고, 재밌어보여 프로그램을 찾아보니 무료 음성 변조 프로그램인 Morph Vox와 Funny Voice 가 많이 사용되는 것 같습니다.


    그럼 이번에는 무료 음성 변조 프로그램 Morph Vox 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 우선 아래의 다운로드 사이트 링크를 통하여, 사이트 접속후 Morph Vox Jr (Free) 2.9을 다운로드 받아 줍니다.


    (무료 버전과 유료버전이 있으며, 무료버전은 3가지의 음성을 변조 기능이 있고 유료버전은 음성 변조 기능이 다수 있습니다.)


    ▶ 다운로드 사이트 : [바로가기]




    ▲ 설치프로그램 다운로드후 실행하시면, 위와 같이 설치프로그램이 나타납니다.


    "Install" 버튼을 눌러 설치를 진행합니다.




    ▲ Morph Vox 설치 마법사가 나타나면, "Next"를 눌러 설치를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 처음 설치후 프로그램을 실행하면, 위와 같이 보이스 닥터가 나나타며, 위 화면에서 목소리를 최적화 시키실 수 있습니다.




    ▲ 모든 설치를 마친후 마이크에 대고 말을해보면, 음성이 변조된 자신의 목소리가 스피커를 통하여, 나오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변조가 된 목소리를 자신이 들을 필요는 없으니, "listen 녹색 버튼"을 눌러주시면 자신의 목소리를 안들으실 수 있습니다.


    변조기능은 Man , Tiny Folks , Woman 으로 총 3가지 기능이 있으며, 음성 변조에 가장 가까운 "Tiny Folks"를 추천드립니다.





    ▲ 프로그램을 실행해도 음성변조가 되지 않거나 게임에서 적용되지 않는다면, "소리 - 녹음" 탭으로 이동하여, 마이크중 "Screaming Bee Audio"를 기본 장치로 변경하시면 됩니다.


    기본 장치 로 변경 방법은 마우스 우클릭후 "기본 장치로 설정"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