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DF 변환 사이트, 프로그램 설치 없이 빠르게



    리포터를 작성할때는 혹은 한글문서 , 이미지등을 PDF 파일로 변환해야하는 작업을 해야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PDF 변환 방법은 프로그램을 설치하여, 하는 방법도 있지만 프로그램 설치없이 allinpdf 웹사이트에서 간단하고 빠르게 변환이 가능합니다.


    프로그램 설치도 필요없고, 간편하기 때문에 여러모로 프로그램보다 좋은 방법입니다.


    또한 PDF 변환 외에도 PDF결합 , PDF 분할등 다양한 기능이 있기때문에 PDF 작업을 할때 정말 유용한 사이트 입니다.


    그럼 이번에는 PDF 변환 사이트인 allinpdf 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 아래 링크를 통하여, PDF 변환사이트인 allinpdf에 접속후 PDF 변환을 위하여, "PDF 변환기"를 클릭합니다.


    (기본적으로 한국어가 지원됩니다. / 오른쪽 상단의 언어에서 "한국어"를 설정하시길 바랍니다.)


    ▶ PDF 변환사이트 : [바로가기]



    ▲ 파일 변환방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위와 같이 PDF 파일로 변환할 문서파일을 "여기에 파일을 드롭하세요" 부분에 끌어다가 주시면 됩니다.




    ▲ 파일을 끌어주셨으면, 위와 같이 원하는 파일 형식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기본으로 PDF로 설정되어있기때문에 따로 설정없이 "OK"버튼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 그후 작업이 완료되면, "지금 파일 다운로드" 버튼을 눌러 PDF파일로 변환된 파일을 다운로드 받으시면 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