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니터 화면분할 프로그램


    해상도가 높은 모니터를 사용하시는분들이라면, 창들을 분할하여 사용하시는분들이 많으실텐데요.


    화면분할을 사용하면 인터넷 웹브라우저 혹은 동영상과 같은 다양한 화면을 한화면에 동시에 띄어서 작업하기 편하기 때문에 그래픽 작업이나 동영상 편집작업을 하실때 매우 편리합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모니터 화면분할 프로그램인 WinSplit Revolution 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 아래의 링크를 통하여, 네이버 자료실에 접속하여 다운로드 하시거나, 아래의 첨부파일을 통하여 설치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하신후 WinSplit Revolution 프로그램을 설치해 줍니다.


    ▶ WinSplit Revolution 네이버 자료실 : [바로가기] 


    ▶ WinSplit Revolution 다운로드 (첨부파일) : WinSplit-Revolution-v11.04.exe





    ▲ WinSplit Revolution 프로그램 설치가 완료되면, 자동으로 실행되며 위와 같이 윈도우 작업표시줄에 나타납니다.


    화면분할을 위해서 "모니터 모양 아이콘"더블클릭 합니다.


    (단축키를 활용하기 위해서는 "모니터 모양 아이콘""우클릭""Hotkeys settings"를 클릭하셔서 단축키를 설정해주시면 됩니다.)





    ▲ 위와 같이 화면분할 버튼 모음을 통해서 자신이 원하는 위치에 화면을 분할시킬 수 있습니다.


    (단축키를 활용하여, 화면분할을 사용하실 수 도 있습니다.)





    ▲ 버튼 모음을 통하여 화면분할은 위와 같이 양쪽으로 분할도 가능합니다.



    ▲ 또한 위와 같이 4등분 화면 분할도 가능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