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fi(와이파이) 비밀번호 설정 방법

     

    iptime 공유기를 사용하시는 분들이라면, wifi 비밀번호 설정 및 이름 변경 방법에 대해서 궁금하신 분들이 많이 있으실텐데요.

     

    그래서 이번에는 iptime 공유기 wifi 기본 설정에 대해서 간단하게 설명드리려고 합니다.

     

    그럼 iptime 공유기 이름 변경 및 비밀번호 설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 우선 iptime 관리자 페이지에 접속하기 위해서 웹 브라우저 주소창에 "192.168.0.1" 입력 후 iptime 관리자 페이지에 접속 합니다.

     

    그후 "관리도구"를 클릭합니다.

     

    (아무 설정을 하지 않았는데 아이디 및 비밀번호를 묻는 다면, 아이디 및 비밀번호에 "admin"을 입력하시면 됩니다.)

     

     

     

    ▲ 무선 인터넷 설정을 하기 위해서는 좌측 메뉴에서 "무선 설정/보안"을 클릭합니다.

     

     

     

    ▲ 무선 설정/보안 페이지에 접속하셨다면, 네트워크 SSID에서 wifi 이름을 설정하실 수 있고 인증 및 암호화 부분에서 암호화를 설정해주시면 wifi 비밀번호를 설정하실 수 있습니다.

     

     

     

     

    ▲ 인증 및 암호화 부분에서는 "WPA2ASK + AES" 를 선택하신 후 암호를 설정해주신 다음에 우측 하단에 있는 "적용"버튼을 눌러 설정을 저장해줍니다.

     

     

     

    ▲ 설정을 진행중입니다. 메세지가 나타나며 설정을 진행하는 동안 wifi가 끊기거나 인터넷이 끊길 수 있습니다.

     

     

     

    ▲ 변경된 설정이 정상적으로 적용되면, 위와 같이 설정한대로 wifi가 나타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