랜 카드 드라이버 설치 방법 (노트북 랜카드 설치)


    컴퓨터를 포맷하거나 새로 구입하면 가장 먼저 설치해야할 드라이버는 랜 카드 드라이버 입니다.


    인터넷이 연결되어있어야 다른 드라이버를 다운로드 및 설치를 할 수 있기때문이죠.


    자동으로 랜카드 드라이버가 설치된다고 해도 최신버전의 랜카드 드라이버를 사용하시는게 좋습니다.


    그럼 이번에는 노트북 랜 카드 드라이버 다운 및 설치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 우선 아래 링크를 통해서 3dp net 다운로드 사이트로 이동하신 후 최신 버전 다운로드를 통해서 3dp net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해주시면 됩니다.


    윈도우7 이상이라면 최신 버전 다운을 클릭, 그 이하의 운영체제라면 구 버전 다운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최신 버전 다운을 클릭하시면 네이버 자료실로 이동해서 다운로드 됩니다.)


    ▶ 3dp net 다운로드 사이트 : [바로가기]





    ▲ 랜 카드 드라이버 설치 프로그램 3dp net이 다운로드가 완료되면, 클릭하여 실행시켜주시면 됩니다.




    ▲ 3dp net 설치 방법은 간단하게 경로만 지정해주신 후 "OK" 버튼을 클릭해주시면 됩니다.




    ▲ 설치가 완료되면 자동으로 3dp net이 실행되며, 랜 카드 드라이버를 설치하기 위해서는 랜 카드 부분을 클릭해주시면 됩니다.




    ▲ 그럼 위와 같이 장치 드라이버 설치 마법사가 시작되며, "다음"을 눌러 랜 카드 드라이버를 설치해주시면 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