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도우10 최신 정품인증 방법 (KMSAuto Net 다운)



    윈도우 정품인증이 되어있지않으면 기본적인 기능에는 제약이 없지만 바탕화면 , 잠금화면 , 테마등을 변경할 수 없는 사소한 불편함이 있습니다.


    물론 윈도우를 정상적인 방법으로 구매 및 설치를 하신거라면 이러한 문제가 없겠지만, 이러한 경우가 아니라면 정품인증이 대부분 안되어있을겁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KMSAuto Net 프로그램을 이용한 윈도우10 정품인증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Windows 보안 실시간 감시 끄는 방법




    Windows에서 KMS Auto 프로그램을 악성코드로 인식하기 떄문에 프로그램을 사용하는중에는 Windows 보안 실시간 감시를 잠시 꺼두셔야 합니다.


    Windows 보안 실시간 감시 끄는 방법은 아래를 따라하시면 됩니다.


    (공식사이트에서 받지 않은 KMSAuto Net 프로그램은 바이러스가 있을 수 있지만, 아래 링크를 통하여 다운로드 받는 KMSAuto Net에는 바이러스가 검출되지 않았으니 믿고 다운로드 하셔도 무방합니다.)




    ▲ [윈도우키 + I키] 단축키를 이용하여 Windows 설정창을 열어주신 후 좌측 하단에 있는 "업데이트 및 보안"을 클릭합니다.




    ▲ 업데이트 및 보안탭이 나타나면, 좌측에 있는 메뉴부분에서 "Windwos 보안 - Windows 보안 열기" 순으로 클릭합니다.




    ▲ Windows 보안 창이 나타나면, 바이러스 및 위협 방지 설정 부분에 있는 "설정 관리"를 클릭합니다.




    ▲ 바이러스 및 위협 방지 설정부분에 있는 "실시간 보호""끔"으로 바꿔주시면 됩니다.





    윈도우10 정품 인증 (KMS Auto)



    ▶ 윈도우10 정품인증 KMS Auto 다운로드 사이트 : [바로가기]



    우선 위 사이트에 접속하신 후 KMS Auto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받으신 후 압축을 해제하시길 바랍니다.


    압축 해제 비밀번호는 [windows] 입니다.



    ▲ 위에서 KMS Auto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받으신 후 압축을 해제하시면 3개의 파일이 보이는데 여기서 "KMSAuto Net" 프로그램을 실행시켜 줍니다.




    ▲ 프로그램이 실행되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타나는데 프로그램 실행을 위해서 "추가 정보"를 클릭합니다.




    ▲ KMSAuto Net 프로그램을 실행하기 위해서 "실행"을 클릭합니다.





    ▲ KMSAuto Net 프로그램이 실행되면, 위와 같이 나타납니다.

    윈도우10 정품인증을 위해서 "Activation"을 클릭합니다.




    ▲ 그럼 위와 같이 Activate Windows , Activate Office 항목이 나타납니다.

    윈도우10 정품인증을 위해서는 "Activate Windows"을 클릭합니다.

    (윈도우 오피스 정품인증을 위해서는 Activate Office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 그럼 윈도우10 정품인증이 진행되며, 아래에 Product succesfully acrtivated 메세지가 나타나면 정상적으로 정품인증이 완료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